카 리 아 리등차교 브랜드처리 흐름 표준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4-11 15:34:45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254

핵심 팁:카 리 아 리,엘리베이터는 고공 작업에서 매우 중요한 운송 설비다.실린더는 유압 계통의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따라서 원통의 디자인은 사용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다음은 유압 기계가 간략하게 당신을 소개할 것입니다.오일 실린더를 끌

엘리베이터는 고공 작업에서 매우 중요한 운송 설비다.실린더는 유압 계통의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따라서 원통의 디자인은 사용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다음은 유압 기계가 간략하게 당신을 소개할 것입니다.오일 실린더를 끌어올린 디자인.

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작업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가리키며, 설치된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은 수평이다.플랫폼에 완전히 융합되어 하역차 작업을 하지 않았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 임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이런 유형의 구조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게 운용되고 상대적으로 빠른 등차보조설비이기도 하다.그것의 설계는 일반적으로 건축물 구조를 설계할 때 이미 전면적으로 규범화되었다.오랫동안 등차교를 경영해 온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카 리 아 리유압은 중동력으로서 하중이 크고 무게가 평온한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층 건물 간의 화물 수직 운송에 널리 응용된다.고정식 등차교는 오일 실린더와 체인 전동을 사용하며,카 리 아 리이동 승강 등차교, 운동 부품이 적고, 수리 작업량이 지그재그식 고정식 등차교보다 작다.고정식 등차교는 구조가 치밀하고 베어링이 지그재그식 고정식 등차교보다 적으며 사용 수명이 지그재그식 고정식 등차교보다 훨씬 길고 고정식 등차교는 유압 전동을 사용하여 부하가 비교적 크다.고정식 등차교의 전동 높이는 지그재그식 고정식 등차교보다 훨씬 높으며, 그 전동 높이는 수십 미터에 달하며,카 리 아 리차교에 올라 이동하다., 안정성도 지그재그식 고정식 등차교보다 우수하다.고정식 승차교는 자중과 화물 중량을 결합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일반 사다리보다 운행이 더 경제적이다.

이동 승차교의 배치: 유압 시스템은 돌발 사고나 단전 시 긴급 제동 기능을 가지고 있다.

로프.유압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서 우리의 좋은 조력자이다.그러나 사용 중 오류는 불가피합니다.고장이 나면 우리는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

예방조치: 마모가 너무 큰 부품을 제때에 점검수리하거나 교체한다. 통계에 따르면 정상적인 상황에서 수입한 액압펌프, 모터는 ~년간 작업한후 국산제품은 ~년간 작업한후 그 마모가 이미 상당히 엄중하므로 반드시 제때에 점검수리를 진행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랭기가 나타났을 때 기본적으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h를 작업한후 시스템 각 기구의 운동속도가 뚜렷이 느려져 정지되여 기름온도가 낮아진후에야 계속 작업할수 있다.

유류가 이처럼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유류의 화학첨가제가 다르고 제조공정이 다르며 굴착기 부품에 미치는 영향도 크기 때문이다.


카 리 아 리등차교 브랜드처리 흐름 표준은 무엇입니까?



유압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카 리 아 리유압 유동 등차교,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한다.

유압등차교 조작인원은 기계설비의 보수규칙에 따라 제반 검사와 보수를 리행한후에야 승강경로를 발동할수 있으며 작업전에 승강경로차의 작업규모를 검사하고 승강경로차의 반전과 보행을 저애하는 장애물을 제거해야 한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등차교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등차교에 균열, 단선 등이 뚜렷하게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탁월 함 을 추구 하 다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례를 들면 이동식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실외에서 사용하는데 사용이 끝난후에도 실외에 놓아두면 늘 비바람을 맞고 태양이 내리쬐는데 이렇게 하면 등차교의 수명을 감소시키므로 등차교의 보수는 매우 중요하다.비가 올 때 녹이 슬고 노화되지 않도록 등차교를 우포로 적당히 덮어라.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사용 과정에서도 일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면 흔히 볼 수 있는 고장과 일부 처리를 살펴보자.


카 리 아 리등차교 브랜드처리 흐름 표준은 무엇입니까?



손잡이를 흔들어 승차교를 컨테이너 높이까지 높이다.

품질 검사 보고서예방조치: 마모가 너무 큰 부품을 제때에 점검수리하거나 교체한다. 통계에 따르면 정상적인 상황에서 수입한 액압펌프, 모터는 ~년간 작업한후 국산제품은 ~년간 작업한후 그 마모가 이미 상당히 엄중하므로 반드시 제때에 점검수리를 진행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랭기가 나타났을 때 기본적으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h를 작업한후 시스템 각 기구의 운동속도가 뚜렷이 느려져 정지되여 기름온도가 낮아진후에야 계속 작업할수 있다.

이동등차교의 출현은 지게차가 화물차의 컨테이너지면에 진입하여 화물차와 높이가 떨어지는 화물하역보조등차설비를 해결하였다.이동 승차교는 화물차의 컨테이너 높이에 따라 이동 승차교 높이와 컨테이너 높이를 평평하게 조절하여 신속한 화물 하역을 실현하고 화물 하역 효율을 높일 수 있다.그렇다면 이동식 승차교는 사용 중 어떤 것이 이상이 생겼다고 볼 수 있을까?

배제: 오일 밸브를 돌려 제거하면 됩니다.

카 리 아 리간이등차교 구덩이변 지면에 배수구를 설치하고 비탈지붕, 비탈면, 비탈발, 특히 간이등차교에 대해서는 상응한 배수조치를 취해야 한다.

천천히 후진하여 컨테이너를 등차교 앞부분의 입술판 아래에 세웠다.

이동식 등차교 용도: 이동식 등차교 또 하역 플랫폼,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 등은 주로 트럭을 하역할 때 지게차가 직접 트럭에 올라 하역할 수 없어 인공적으로 차 운반이 걸리고 힘이 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카 리 아 리등차교 브랜드처리 흐름 표준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카 리 아 리등차교 브랜드처리 흐름 표준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카 리 아 리등차교 브랜드처리 흐름 표준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카 리 아 리등차교 브랜드처리 흐름 표준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카리아리권하다소식
카리아리최근 소식